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이장군’은 어린이 홍삼 시장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인기 상품이다. 2004년 출시 이후 철저한 원료관리를 통한 품질 신뢰도와 깐깐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제품 구성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홍이장군은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 11∼13세는 4단계로 구성돼 성장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과 함량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나 발아현미 등의 천연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하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내 어린이들의 입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뤘다.
최근에는 신학기 선물용으로 홍이장군이 인기를 끌며 홍삼 중 가장 높은 등급인 천삼(天蔘)이 함유 된 프리미엄 제품인 ‘홍이장군 더프리미엄 2단계’도 지난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안빈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신학기는 환절기, 황사 등으로 체력이 저하되고 스트레스가 증가해 어린이들의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홍이장군은 국내외에서 검증된 품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홍이장군, 성장 단계별로 체력·면역력 챙겨줘
입력 2016-03-22 1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