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투톤 립 바·투톤 섀도우 바, 자연스런 투톤 그라데이션 연출

입력 2016-03-22 17:27 수정 2016-03-22 20:42

봄이 왔다. 가볍고 산뜻한 봄 패션과 메이크업에 마음을 빼앗기는 시간이며, 메이크업에 변화를 줄 시간이다. 스프링 룩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에 봄을 닮은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라네즈는 올 봄 투톤 컬렉션인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를 선보인다. 아티스트의 컬러 노하우를 담은 두 가지 컬러가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한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볼륨 있는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돼 신규 컬러 4종을 선보인다. 입술 안쪽의 메인 컬러는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한 광택의 하이글로시 제형과 선명한 고발색 컬러로 더욱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해졌다. 입술 외곽의 서브 컬러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는 매력적인 투톤 그러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투 컬러 아이섀도우의 신개념 제품이다. 은은한 새틴 펄이 함유돼 눈가에 물들 듯 블렌딩 되는 포인트 컬러와, 쉬머 라이팅 펄 함유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