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브랜드 로고 17년 만에 교체

입력 2016-02-15 20:31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의 로고가 론칭 17년 만에 바뀐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로고(BI)를 젊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교체한다고 15일 밝혔다. 독수리가 날아오르는 모습을 더욱 강조해 단순 주거공간을 품격 있는 삶의 공간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또 독수리를 감싸고 있던 방패를 가슴으로 옮겨 주거 브랜드로서 보호와 안전의 의미를 강화했다.

롯데캐슬은 그동안 설계에서 외관, 조경에 이르기까지 고전적이고 화려한 이미지를 키워드로 삼았지만 로고 교체를 통해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새로운 로고와 아파트 설계 디자인은 지난달 분양한 원주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를 시작으로 새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

유성열 기자 nukuva@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