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KGC인삼공사] 홍삼에 걸맞은 포장 디자인 품격 높여

입력 2016-01-26 20:36

명절 선물의 ‘스테디 셀러’인 홍삼이 이번 설에도 가장 인기 있는 선물 품목으로 뜨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설에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은 물론이고 포장의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최적의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선물세트는 유명 화가의 그림을 사용한 포장으로 품격 있는 선물로 자리 잡고 있다. 올 설 명절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넉넉할유’ ‘편안할순’ 세트는 김홍도의 풍속화를 콜라주 형태로 재해석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았다. KGC인삼공사가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산 녹용을 활용해 출시한 ‘정관장 천녹삼’은 전통의 항아리 형태와 질감, 자연소재인 나무를 활용한 용기에 담겨 품위를 자랑한다. 정관장 천녹삼은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할 만큼 디자인이 뛰어나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어떤 상도 부족한-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농협 및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정관장 선물세트와 홍삼톤골드, 황진단 등 인기제품에 대해 10%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