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참치·연어캔,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을 강조한 식품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이중 식품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참치캔 세트를 중심으로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동원F&B는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는 2만∼3만원대 실속 세트에서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준비했다.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GNC’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마련했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240g)’은 별도 태양광 건조장에서 100% 자연 건조시킨 홍삼에서 추출한 농축액이다. 천지인 대표 제품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홍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캡슐 속에 홍삼 한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넣었다.
GNC는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로 구성했다. 남성세트는 균형적인 영양섭취가 어려운 남성을 위해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메가맨 스포츠’와 ‘비타민C 1000’으로 이뤄져 있다. 여성세트는 ‘우먼스 울트라메가 액티브’와 ‘달맞이꽃종자유 1300’으로 구성했다.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는 ‘DIY 세트’도 있다.
[설 선물-동원F&B] 참치캔·건강식품 등 200여종 선봬
입력 2016-01-26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