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농심 ‘백산수’] 생수 중 미네랄 함유랑 가장 많고 물맛 탁월

입력 2015-12-21 19:28

농심 백산수는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을 꼼꼼하게 따지는 ‘컨슈니어(Consuneer)’가 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컨슈니어는 소비자(Consumer)와 기술자(Engineer)가 결합한 신조어로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갖고 제품을 평가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농심은 백산수가 지난 10월까지 전년 대비 30% 이상 매출이 신장한 것은 컨슈니어의 활약 덕분이라고 보고 있다.

컨슈니어의 선택을 받은 백산수는 국내외 17개 시판 생수 중 미네랄 함유량이 가장 풍부하고 미네랄 간 균형과 물맛 또한 탁월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과 칼슘의 농도비가 가장 이상적이고 치매현상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실리카가 조사 대상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