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입점률 90% 상회… 연말 ‘샴페인 캠페인’

입력 2015-12-21 19:02

동아오츠카는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로 연말을 더욱 생기발랄하게 보낼 수 있는 ‘퐁! 소리나는 오로나민C 샴페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2월 출시된 오로나민C는 50일 만에 자체 목표 대비 126%, 기존 거래처(소매점 기준) 입점률 90% 이상을 올릴 만큼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캠페인은 샴페인을 대신해 오로나민C의 ‘맥시캡’을 활용해 진행된다. 맥시캡은 국내 최초로 도입된 3세대 안전마개로, 지렛대 원리를 적용한 새로운 방식이다. 손잡이 왼쪽으로 올려주면 한 번에 분리되는 원터치 캡이어서 남녀노소 안전하고 쉽게 개봉할 수 있다.

오로나민C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오로나민C로 즐기는 파티 장면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