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신대는 ‘작지만 세계적인 대학’을 목표로 목회자 선교사 상담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기독음악가 등 기독교 전문가 인재 육성에 주력하고 있다. 한영신대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 배출을 위해 교육 환경 개선에 주력하고 있는데, 대학본부 건물을 완공하고 한영글로벌비전센터를 건축 중에 있다.
한영신대는 국제학부를 신설해 세계와 교류하고 해외 학생들과 연계되는 학문과 지성의 글로벌화를 추진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신학과 선교영어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사회복지학과 음악과이다. 신학과는 복수전공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을 취득할 수 있다. 선교영어과는 복수전공을 통해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어린이영어지도사 1∼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상담심리학과는 상담학사 취득 후 상담심리지도사 1급, 사회복지사 2급이 주어지며, 청소년 상담사 3급 시험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아동학과는 보육교사 2급 자격과 특수교사 자격인증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과 건강가정사 자격인정을 받을 수 있다.
한영신대는 정시모집 나군으로 음악과 10명을 모집하고, 다군에서 신학과 등 5개 학과 90명을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24∼30일이다.
[2016 대입 정시 가이드-한영신학대학교] 다군 신학과 등 5개 학과 90명 선발
입력 2015-12-17 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