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입학이 학생부 중심인데 반해 정시입학은 수능이 평가기준이 된다. 객관적인 지표를 가지고 그동안 학생들의 흘린 땀과 노력을 살펴보는 것에 주안점을 둔다. KC대학교는 학생부 성적이 일정비율로 반영되는 정시모집 ‘나’군과 수능 만으로 선발하는 ‘다’군의 전형 방법을 확인해 지원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서울 강서지역의 터줏대감으로 지난 60여년간 학생들을 배출해온 KC대학교는 기독교 진리를 바탕으로 한 일치, 자유, 사랑의 교육과 현장학습 과정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사회실무를 배우는 데 주력한다. 특히 해외의 여러 대학들과의 자매결연을 통해 복수학위제도 어학연수프로그램 등 학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나’군에서는 인문사회계열의 신학부(신학전공)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국제사회복지전공)를, ‘다’군에서는 경영학부(경영학전공 경영정보학전공 세무회계학전공) 외국어학부(영어전공 중국어전공) 아동상담심리학부(아동복지학전공 상담심리학전공) 간호학부(간호학전공) 식품과학부(식품과학전공) 음악학부(피아노전공 기독교실용음악전공 뉴미디어음악전공)를 모집한다. ‘나’군에서는 학생부 30%와 수능 70%를 반영한다. ‘다’군에서는 수능 100%를 반영한다.
[2016 대입 정시 가이드-KC대학교] 나군 학생부 30% 수능 70% 반영
입력 2015-12-17 1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