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 푹 젖어들면 세월도 쉬었다 가네… 몰디브 반얀트리 바빈파루

입력 2015-12-16 18:22
몰디브 반얀트리의 모든 빌라는 앞마당에 반얀트리 특유의 디핑풀과 제트풀을 동시에 갖춰 빌라 내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는 새하얀 모래사장 위 아름다운 바다와 드넓게 펼쳐진 라군이 진풍경인 곳이다. 허니문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 1위 몰디브.

몰디브를 여행지로 선택했다면 이제 고민할 것이 바로 어떤 ‘리조트’를 선택할 것이냐에 있다.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할 때는 ‘리조트 시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자연친화적 시설’, ‘수중 환경’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다. 몰디브는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어, 한적하고 조용한 완벽한 신혼여행의 로맨틱한 환경을 제공한다. 각 섬마다 수중환경과 시설이 각양각색이기 때문에 선택에서 늘 고민되기 마련이다. 몰디브의 리조트라고 모두 에메랄드빛 환상의 바다를 갖춘 수중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다. 수중환경과 양질의 리조트 시설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몰디브의 리조트 중에서도 최상의 수중환경과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 바로 몰디브의 ‘반얀트리 바빈파루’다. 자연 친화적이고, 최상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의 반얀트리로 떠나보자.

말레 국제공항에서 쾌속정을 타고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리조트 내 48개의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빌라가 앞마당에 반얀트리 특유의 디핑풀(Dipping pool)과 제트풀(Jet pool)을 동시에 갖춰 빌라 내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변가의 일라파티(Ilaagathi) 레스토랑에서는 몰디브 현지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나이보리(Naiboli) 바에서는 밤하늘의 별을 응시하며 칵테일을 한잔하기에 적격이다. 특히 반얀트리를 대표하는 것은 바로 ‘최상의 스파시설’이다. 반얀트리 스파 바빈파루는 아시아 전통 치유 철학을 기반으로 개발한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산 코코넛, 아로마 오일 등을 테라피에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흠잡을 데 없이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 안식처에서 따뜻한 환대를 받으며 전담 테라피스트의 손길에 몸을 맡기면 평온한 휴식의 세계로 떠날 수 있다. 탁월한 솜씨의 테라피스트와 반얀트리만의 독보적인 배합으로 선보이는 트리트먼트가 모두 함께 어우러져 충만한 휴양으로 부드럽게 이끌어 낸다.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바빈파루에서는 거북이, 상어, 가오리 등을 손쉽게 볼 수 있다. 굳이 멀리 배를 타고 나가 포인트를 찾지 않아도 바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을 만큼 맑고 열대어들도 많다. 또한 리조트 바로 앞에서 다양한 물고기 그 중에서도 커다란 가오리들이 헤엄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샤크포인트에서의 저녁 만찬 역시 특별한 경험이다. 해변에서 즐기는 만찬으로 연인과의 소중한 시간을 나눈다면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상어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다. 한 섬에서의 시간이 지루해 질 즈음, 보트를 타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앙사나 이후루 리조트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몰디브 반얀트리 바빈파루에서는 같은 계열 리조트인 앙사나 이후루까지 무료로 5분∼10분 거리에 있는 보트를 운행한다.

몰디브=장윤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