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대표 세단 K9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달 26일 서울 청담동 재즈 전문 공연장에서 K9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해 ‘K9 재즈 인비테이션’ 행사를 개최했다. 오는 10일에는 대구, 18일에는 광주에서 하우스 콘서트 형식인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을 진행한다. 기아차는 지난 7월 K9 멤버십 서비스를 개편해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연계한 ‘소셜 라이프’,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부부 동반 프로그램인 ‘엘레강스 라이프’, 문화 초청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등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남도영 기자
기아자동차 K9 멤버십 고객 재즈 인비테이션 행사
입력 2015-12-01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