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국민일보 광고대상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함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주문형비디오(VOD)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는 등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가치 최우선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높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통해 장기 우량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을 조성하겠다는 전략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NCSI(국가고객만족도). KCSI(산업소비자만족도), KS-SQI(서비스품질지수) 등 국내 주요 3대 고객 만족도 평가 5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작품은 SK브로드밴드의 ‘고객만족 1등 기업’ 이미지 전달을 목표로 ‘고객만족도 5관왕’ 광고로 기획·제작됐습니다. 5개의 ‘별’ 이미지와 함께 고객 만족 종합 1등 기업 브랜드로서 웅장하고 자신감 넘치는 비주얼을 표현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광고대상-정보통신부문 최우수상] SK브로드밴드, 고객 중심의 안정적인 가입자 기반 조성
입력 2015-11-19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