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물쉼표 프로젝트 시즌2’ 캠페인이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코웨이는 물과 공기, 생명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화두 제시를 통해 고객과 소통코자 했습니다.
옛 속담에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이 있듯 어린이 시기에 물 마시는 습관이 형성되지 않으면 성인이 되어서도 물 섭취 부족 상태로 살아갈지 모릅니다.
따라서 우리 사회와 어른들은 판단력이 낮은 어린이들이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물쉼표 프로젝트 시즌 2’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이번 ‘물쉼표 프로젝트 시즌2’는 영유아들이 일상생활에서도 물 마시기를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지원 범위를 기존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의 교육기관에서 가정으로까지 확대하며, 효과적인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코웨이는 물쉼표 프로젝트를 기업의 대표활동으로 육성할 계획입니다.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국민광고대상-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 코웨이, 국민 건강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입력 2015-11-19 20:01 수정 2015-11-20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