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진귀한 원료,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국 대표 뷰티 브랜드입니다. 피부 뿐 아니라 생애 단계별 라이프스타일. 신체적 변화까지 고려한 설화수는 현재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중국·홍콩·대만 등 1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습니다.
1997년 처음 선보인 최초의 한방 부스팅 세럼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피부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윤조에센스는 제품 출시 당시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의 혁신적인 개념을 소비자에게 선보였습니다.
제품 출시 17년만인 지난해 1월에는 전 세계 누적 판매 2000만 개, 누적금액 1조원을 돌파했으며 단일 제품 판매 개수 1위(2006년∼2008년) 기록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윤조에센스’ 광고는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우리 전통소재 호박을 현대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하게 표현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설화수 브랜드와 윤조에센스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민광고대상-동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최적의 피부효능 구현
입력 2015-11-19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