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건설부문 최우수상] HDC현대산업개발, “IPARK, 고객욕구 충족… 혁신 거듭할 것”

입력 2015-11-19 20:27
먼저 큰 상을 주신 국민일보와 아이파크(IPARK)에 무한한 사랑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내년이면 창사 40주년을 앞두고 있는 현대산업개발의 발자취는 우리나라 도시개발의 산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서울 압구정동 현대아파트를 비롯해 삼성동과 해운대 아이파크, 수원아이파크시티 등에서 보여지듯 우리나라 주거문화를 선도해왔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광교 아이파크 분양광고’는 호수 생활의 쾌적성과 편의시설의 편리함까지 갖춘 광교 아이파크의 장점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광고 이후 고객 관심도가 급증했으며 분양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현대산업개발과 아이파크를 통해 단순히 집을 짓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를 ‘생활 그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뛰어난 조형미를 자랑하는 디자인과 혁신적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아이파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 잡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현대산업개발은 건설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함과 동시에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여 새로운 40년의 기반을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새롭고 품격 높은 삶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현대산업개발이 펼쳐갈 미래를 따뜻한 애정으로 지켜봐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