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국민일보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수상작인 저희 KB국민은행의 ‘KB ONE 컬렉션’은 “모을수록 혜택이 커진다, KB ONE컬렉션”이라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새로운 금융 트렌트에 맞춰 고객의 재테크 전략과 은행 이용 혜택을 연계한 신개념 서비스를 KB국민은행의 심벌인 별과 연결해 직관적으로 제시했습니다.
KB ONE 컬렉션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계좌이동제 시행에 맞춰 출시한 상품입니다. 저희 KB국민은행에서 통장, 적금, 카드, 대출의 4개 상품 중 2개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해드리고, 수수료 면제폭을 크게 넓혀드립니다.
이 광고에서는 이을수록, 모을수록 혜택이 커진다는 콘셉트로 혜택의 내용을 쉽고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혜택이 모여서 KB를 상징하는 별을 만들면서 혜택이 많다는 의미와 KB의 기업 이미지를 연결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KB ONE 컬렉션’의 ‘이으면 이을수록 모으면 모을수록 더 커지는 혜택’ 이라는 문구처럼 고객 여러분들께 특히 더 많은 금융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또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국민광고대상-은행부문 최우수상] KB국민은행, “통장·적금·카드… 모을수록 혜택 커져”
입력 2015-11-19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