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광고인상] 롯데건설 정근홍 상무, 고객에 다가가는 좋은 광고 만들기 노력 다할 것

입력 2015-11-19 17:53
롯데건설 정근홍 상무

롯데건설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며 받은 첫 상이라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회사경영층과 롯데건설과 롯데캐슬을 아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 상은 제가 잘했다고 주는 상이 아니라 앞으로 더 잘하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기에 더욱 겸손한 태도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좋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롯데건설은 지난 50여년간 국가산업 발전과 주거문화 향상에 기여해 온 기업으로서 항상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한결같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은 성(Castle)이 갖고 있는 긍정적 이미지를 아파트 브랜드와 접목시킴으로써 롯데캐슬만의 전통 있는 자부심과 명예로운 가치를 광고 속에 표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더불어 ‘행복은 캐슬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아 롯데캐슬이 ‘가족에게 행복을 드리는 귀한 공간’이라는 따뜻한 가치를 고객 여러분께 들려주고 싶었습니다.

롯데건설과 롯데캐슬은 이제까지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동을 위해서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선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해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또 진정성 있는 기업 철학과 메시지를 좋은 광고에 담아 고객에 대한 기대와 공감을 얻기 위해 매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