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키퍼’, 초경량 소재 볼륨감 빵빵… 비즈니스 캐주얼로도 OK

입력 2015-09-23 02:56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변화’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코오롱스포츠가 시즌 컬렉션을 통해 제시하는 ‘변화’는 더욱 향상된 기술력과 진보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보다 젊고, 간결하며,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이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 변화된 컬렉션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아웃도어 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컬러와 실루엣, 소재 등을 사용했다. 또한 보다 젊고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위해 컬러를 비롯한 소재와 실루엣에 캐주얼 요소를 가미해 도심을 비롯한 다양한 장소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변화를 주었다.

코오롱스포츠의 변화를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상품은 초경량 패딩 ‘키퍼(Keeper·사진)’다. 키퍼는 겉감과 안감 전체에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을 극대화한 패딩 재킷이다. 일반 판(Roll) 패딩과 달리 재단별로 충전재를 주입해 볼륨감은 물론 보온성을 강화한 키퍼는 일교차가 큰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활용 가능하다.

키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으로 나와 정장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초경량인 데다 두껍지 않아서 다른 옷들 위에 겹쳐 입거나 안에 껴입는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하다. 조금 더 추운 날씨에는 ‘키퍼’ 재킷과 같은 경량 패딩을 덧입거나 코트나 고어 재킷 안에 겹쳐 입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