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이면 배앓이로 병원을 찾는 아이들이 많다. 원인은 여러 가지다. 아이스크림 등 찬 음식을 자주 섭취해 장 기능이 약화되기도 하고, 얇은 옷을 입고 지내다 배가 차가워져 배앓이를 하는 경우도 있다.
아이들의 장 건강을 위해서는 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섭취가 중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충분한 양을 섭취했을 때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 있는 균’으로 항생제와는 달리 유익균을 길러주는 생체 친화적인 특징을 갖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바이오리브’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서양인에 비해 1m가 더 긴 한국인의 장 체질에 맞춰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과 임상으로 증명된 8종의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조합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에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유통기한을 타사 제품 대비 훨씬 짧은 6개월로 대폭 단축해 생균의 생존력을 끌어올리는데 집중했다. 또한 제품생산부터 유통, 고객 배송까지 철저한 냉장유통 시스템을 선택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바이오리브’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피부미용, 다이어트, 아토피 등 고기능성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2015 상반기 히트상품-한국야쿠르트‘바이오리브’] 한국인 장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입력 2015-06-24 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