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5大 기능 조화로 무결점 피부 도전

입력 2015-06-24 02:05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의 ‘마린 콜라겐 쿠션’이 올해 상반기 화장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마린 콜라겐 쿠션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커버는 물론 탄력과 리프팅 효과까지 안겨주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지난 3월 현대 홈쇼핑에서 런칭한 이 제품은 첫 방송에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주요 홈쇼핑채널에서 수차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출시 40여일 만에 단일 품목으로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쿠션에 들어 있어 피부에서 빠져 나간 콜라겐 성분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이 적용돼 자연스럽게 발리면서도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기미 잡티부터 모공까지 가려줘 결점 없는 탱탱한 피부를 선사한다.

마린콜라겐 쿠션은 또한 특별히 고안된 커튼 셀 퍼프의 수분차단막이 있어 제품의 영양 성분들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필요한 최적의 내용물들이 온전하게 전달되도록 돕는다. 탄력, 리프팅,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피부 커버까지 5가지 기능을 가진 마린 콜라겐 쿠션은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과 동시에 탄력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똑똑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