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일] 청주시, 통합 민원콜센터 구축

입력 2015-06-16 02:39
충북 청주시는 10억원의 예산을 들여 통합 민원콜센터를 구축한다고 15일 밝혔다. 시는 민원콜센터를 통해 현행 바로콜(120)과 청주시청 대표전화(043-201-2114)로 이원화돼 있는 민원상담 채널을 일원화하고 기능을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10월에 준공되는 민원콜센터에서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20명의 상담원이 주민등록, 가족관계, 여권, 지방세, 상하수도 요금, 불법 주정차, 환경개선부담금, 교통유발부담금 등 다양한 분야의 민원을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