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국민일보 3기 필리핀 영어캠프’ 모집

입력 2015-06-03 00:26

신앙도 쑥쑥 자라고 삶의 비전도 품게 하는 국민일보 3기 필리핀 여름 영어캠프(사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합니다.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는 참가 학생들이 신앙 안에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것은 물론 인생의 비전을 품고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역동적인 리더십을 갖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큐티와 신앙훈련을 겸한 생활 속 영어로 하루 일과를 시작합니다. 엄격한 기준과 오랜 경험, 전문지식을 갖춘 크리스천 교사들이 개개인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일대일 수준별 맞춤식 집중 교육을 하루 8시간 실시합니다. 참가 학생들은 영어연극, 영어일기, 노래 배우기, 영어 말하기대회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게 됩니다.

한국에 있는 부모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안전하고 수준 높은 생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현지 보호자를 캠프장에 배치해 외부인의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고 숙소에도 한국인 인솔자, 야간 경비요원이 상주해 학생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합니다.

캠프기간 중 수학 선행학습도 실시합니다. 필리핀 주요 명소 관광 및 문화체험과 함께 클럽하우스, 수영장, 축구장, 농구장 등 최신 시설을 갖춘 숙소 내 빌리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캠프 기간 활동 상황을 카페를 통해 동영상과 사진으로 수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학습 효율성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소수 인원만 받으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목회자 자녀 및 형제자매가 등록하면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했던 학생들이 다시 참가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이번 캠프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상: 초·중·고등학생

◇기간: 2015년 7월 25일(토)∼8월 21일(금)/4주

◇장소: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파라냐케시

◇문의: 국민일보 필리핀 영어캠프 사무국(070-4407-3711/02-781-9053·kukminib.com)

◇주최: 국민일보

◇주관: CML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