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 ‘올바른 서비스’ 야심찬 론칭… 이름값 할게요

입력 2015-05-21 02:09

종합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는 환경가전 관리 서비스 고급화 및 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 하고자 ‘올바른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올바른 서비스’는 고객에게 건강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바른 도구, 바른 사람, 바른 방법의 3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된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다. ▲바른 사람인 믿음 가는 전문가가 ▲바른 도구를 통해 세심하고 꼼꼼한 관리를 제공하며 ▲바른 방법으로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표준화된 서비스를 전달하며,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서비스 인력의 전문화, 개인별 맞춤 관리 시스템 도입, 고객 불만 선제적 관리체계 구축 등 서비스 혁신 기반을 조성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서비스 전문가의 역할을 강화하고자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 교육을 확대한다.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웰스 매니저, 웰스 엔지니어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 확보는 물론 친절의식 고취,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등의 교육을 통해 고객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서비스 전문가로 역량을 향상시킨다.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서비스연구대회’를 통해 서비스 실행 능력의 내실화를 추진한다.

건강과 밀접한 제품 위생 관리에 대한 신뢰와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개인별 맞춤 관리 시스템을 선보인다. 자연 추출 물질 등으로 구성된 자연 친화적 ‘고객 맞춤 서비스 kit’를 도입해 정기 점검 시 고객 개인전용 서비스 kit 사용으로 위생에 대한 고객의 불안을 사전에 방지한다. 여기에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진심을 담은 바른 관리 서비스를 더해 고객 감동의 진정성을 높여나간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미네랄이 살아있는 정수기, 쾌적한 공기를 전하는 공기청정기 등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하는 혁신 제품과 함께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진심을 담은 바른 관리 서비스를 더해 고객 감동의 진정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