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젊음을”… LG생활건강 다채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15-05-21 02:07

LG생활건강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는 산삼옥주, 녹용분골이 배합된 궁중처방인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선물세트로 손색없다.

‘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 후 5초마다 1개씩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콜라겐 성분을 담아서 속부터 차오르듯 탱탱하고 부드러운 아기 같은 피부로 가꿔준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4종 기획세트’는 1월 출시 이후 10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외에 스킨, 에멀전, 에센스, 앰플 등 라인 전 제품을 담았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발효의 기원에서 찾은 깊고 진한 발효 성분이 피부 근원에 작용하여 피부 속 탄성밴드를 되살려 조밀하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피부 탄성 케어 화장품이다. 숨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깊고 진한 한 방울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토너부터 에멀전, 컨센트레이트,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꾸렸다.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80여 가지 식물의 자연발효 성분을 담아 피부 수분도, 탄력, 피부결, 피부톤, 광채를 케어하고, 피부 생기를 살려 피부 리듬을 되살려주는 필수 에센스이다. 기존보다 대용량인 150㎖ 용량으로 담았다.

남성을 위한 ‘보닌 더 스타일 블루’는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의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증류 추출법의 매커니즘을 활용, 남성 피부의 힘을 극대화하고, 생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세이지,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등 피부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4종의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으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어, 음주, 흡연 등 각종 스트레스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구현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