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6월 14일까지 ‘마스크 페스티벌’ 가면과 함께하는 향연… 봄날 화려하게 수놓는다

입력 2015-03-30 02:30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마스크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마스크 퍼레이드, 캐릭터 뮤지컬 쇼, 브로드웨이 밴드 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오는 6월 14일까지 이탈리아의 유명 축제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펼친다.

마스크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오묘하고도 익살스러운 가면을 쓴 100여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다. 실제 베니스에서나 볼법한 곤돌라와 화려한 마차를 탄 가면 귀족들의 행렬은 물론 사자, 얼룩말 등 동물들을 형상화한 사파리 가면 행렬, 동화 속 세상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캐릭터들의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캐릭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는 도로시를 비롯해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과 피노키오, 피터팬 등 동화 속 친구들이 소원을 들어주는 신비의 가면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무대 위를 날아다니는 피터팬, 아찔한 서커스 장면 등 놀라운 볼거리가 이어진다. 매일 오후 5시와 7시, 2회 진행된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 아기돼지 삼형제가 펼치는 자동차 여행 ‘로티스 마스크 트램카’, 엘비스 프레슬리와 제임스 브라운 등 대표 락앤롤 음악으로 구성되는 거리 공연 ‘락앤롤 빅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등 유명 뮤지컬 음악을 춤과 함께 선보이는 ‘브로드웨이 밴드 쇼’ 등 다양한 공연들이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마스크 페스티벌 시즌 축제에 맞는 다양한 상품 또한 준비된다. 커플 마스크, 동물 커스튬, 프린세스 커스튬, 히어로 가면 등 신상품 35여종을 포함해 총 60여종의 가면 관련 상품들이 판매된다. 또한 마스크 페스티벌 상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캐릭터 상품을 주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화려한 가면과 타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세트 메뉴 등 패키지 상품도 페스티벌 기간 선보인다.

만 9세 이하인 아이와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면 보호자 1명과 아이 1명으로 묶인 ‘엄마와 함께라면’ 패키지권을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5%까지 알뜰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휴카드 중 실적이 충족된 카드로 결제하면 보다 더 알찬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