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여성들 입맛 잡기 로맨틱콤보 출시

입력 2015-03-30 02:11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가 올 봄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로맨틱콤보 피자를 새롭게 내놓았다.

30일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신제품 로맨틱콤보는 담백한 ‘러블리피스(Lovely Piece)’와 달콤한 ‘스윗피스(Sweet Piece)’ 두 가지 매력이 하프&하프로 구성돼 달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러블리피스는 그 동안 출시한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토핑 중 여성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해산물과 고기를 사용해 담백함을 한층 높였다. 통 새우와 바비큐 향이 그윽한 비프스테이크를 풍성하게 담았으며 과일 박힌 크림치즈와 렌치 드레싱이 어우러져 달달 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윗피스도 달콤함을 좋아하는 여성 입맛을 공략, 상큼한 크랜베리와 파인애플에 고구마·밀크소스를 더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특징이 있다.

‘해쉬브라운’이라는 새로운 엣지를 접목한 것도 눈길을 끈다.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구운 포테이토를 활용해 도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했다. 포테이토 위에 에멘탈 치즈를 뿌려 엣지만으로 바삭한 첫맛과 부드러운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로맨틱콤보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2만5000원, 라지 사이즈가 3만30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맛있는 선물 한 가득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미스터피자와 떠나는 달콤한 캠핑 파티’로 4월18일부터 칠갑산 오토캠핑장에서 1박2일간 진행한다.

응모는 매장에 방문해 신제품 로맨틱콤보·러블리피스·스윗피스 피자를 주문할 경우 캠핑 파티 응모권을 증정, 응모번호를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31일까지며 4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총 1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선발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스탬프를 찍을수록 특별한 혜택이 팡팡’으로 매장 방문식사 시 피자를 포함한 주문 1건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스탬프 적립 횟수 3회, 6회, 10회에 각각 샐러드바 2인, 오븐치즈 미트 스파게티&콜라 2잔, 프리미엄 피자(레귤러) 1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훈 기자 hoo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