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는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여 아웃도어 및 스포츠 트레이닝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올봄 새롭게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는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고 스포티한 절개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고기능성 퍼포먼스 웨어다. 통기성과 활동성도 뛰어나 가벼운 트레이닝은 물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두루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멀티 아이템이다.
대표제품인 노스페이스 ‘이케이 2 재킷’과 ‘이케이 2 팬츠’는 신축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스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쾌적성을 강화했다. 이케이 2 재킷은 간결하면서도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 포인트로 역동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여성용은 후드 일체형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바지는 하반신 전체에 딱 맞으면서도 각 부분의 움직임이 편하도록 디자인돼 활동이 자유롭다. 재킷 11만원, 바지 9만원.
신축성이 탁월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한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도 있다. 여성용 세트는 허리선을 강조한 절개 패턴과 슬림 핏으로 몸매선을 돋보이게 했다. 재킷 12만5000원, 바지 10만8000원.
[아웃도어 특집-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활동성 높여 최상 컨디션 유지
입력 2015-03-25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