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LS네트웍스 몽벨 ‘ZERO 트레킹 로우’] 발목 피로감 적고 접지력 높여

입력 2015-03-25 02:41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베스트셀러 경량 트레킹화 ‘ZERO’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ZERO 트레킹 로우’를 내놨다.

ZERO 트레킹 로우는 2014년 출시와 동시에 몽벨의 대표 상품이 된 경량 트레킹화 ‘ZERO 400’의 장점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로우 컷 모델이다. 고기능성에 최상의 착화감, 패션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봄날 산행뿐만 아니라 가벼운 트레킹 나들이까지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ZERO 트레킹 로우는 신고 벗기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발볼 넓이와 발등 높이 등 한국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족형을 사용해 신었을 때 매우 편하다. 아치 서포트 기능이 뛰어난 아치 서포트 인솔을 채택해 발바닥과 발목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가볍지만 한국 지형에 맞는 강한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갖춘 몽벨만의 ZERO 2X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안전산행을 돕는다.

거친 산행길과 돌뿌리 등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주는 사출 토캡 프로텍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방수 기능도 완벽하다. 측면에 PU 고주파 사용으로 통기성과 착용감, 측면 보호력을 강화했다. 15만9000원. LSN몰(www.lsnmall.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