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네파 ‘하이브리드 재킷’] 기온 변화에도 체온 보호·착용감 탁월

입력 2015-03-25 02:44

네파는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에 자유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방수와 방풍소재를 알맞게 섞어 제작한 ‘하이브리드’ 재킷을 봄상품으로 내놨다.

하이브리드 재킷은 비바람과 변화하는 기온 속에서도 체온을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방풍원단과 방수원단, 통풍이 가능한 메시원단을 부위별로 혼합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바람을 맞는 몸통은 방풍 원단, 비를 많이 맞는 후드와 어깨상단 소매 윗부분은 2.5레이어 방수소재, 몸판과 소매하단에는 테프론 발수 처리해 생활방수 및 발수기능을 갖췄다. 통기성이 필요한 소매 하단과 겨드랑이 선에 메시 소재를 써서 활동성 및 통풍효과를 강화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기존의 방풍 재킷과는 차별화되는 하이브리드 재킷은 비와 바람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부위별로 방수와 방풍 소재를 혼합한 네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3도 컬러배색과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왔다. 남성용은 카키, 오렌지, 블루 3가지다. 여성용은 그레이와 블루 2가지다. 23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