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관리-SPC그룹 딸기 활용한 신제품] 제철 딸기의 맛·영양 한가득

입력 2015-03-18 02:43

SPC그룹이 봄을 맞아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아이 러브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통해 마스카포네치즈에 딸기를 넣은 ‘딸기 듬뿍 티라미스’, 순수 우유케이크에 딸기를 더한 ‘순수 우유 딸기’ 등 케이크를 비롯해 롤빵에 딸기잼을 넣은 ‘그대로 딸기롤’, ‘달콤바삭 딸기 한입’ 등 다양한 딸기 제품을 선보인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우유 아이스크림과 딸기가 어우러진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와 3월 이달의 케이크 ‘딸기 마을’을 출시했다. 우유에 빠진 딸기는 설목장 유기농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다. 딸기마을은 딸기를 콘셉트로 한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우유에 빠진 딸기,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 9가지 맛의 12조각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상단에 산청 딸기가 올라가 있다.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는 국내산 생 딸기로 만든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생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만든 ‘스트로베리 주스’, 딸기와 함께 요거트를 섞은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딸기를 얹은 ‘스트로베리 타퍼’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