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표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파게티 3종은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토마토 스파게티’와‘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퓨전스타일의 ‘로제 스파게티’로 구성됐다.
제품의 주요 특징은 스파게티 면과 소스분말이 하나로 구성돼있어 재료를 따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 액상소스 대신 소스분말을 구성해 상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운반 또한 용이해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쉽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다.
스파게티 면과 소스를 따로 끓여 만들던 기존 방식과 달리 라면처럼 끓는 물에 면과 소스분말을 넣고 일정시간 끓이기만 하면 돼 조리가 간단하다. 특히 기존 스파게티 면의 길이가 27㎝로 스파게티 전용 냄비를 사용해야 했던데 비해 해표 스파게티면은 17㎝로 냄비 크기에 상관없이 조리가 가능해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제품 가격은 2인분 기준으로 개당 3800원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이현민 담당은 “이 제품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라면처럼 요리하는 간편한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를 콘셉트로 개발됐다”며 “간편하고 쉬운 조리법뿐만 아니라 스파게티 전문점 못지않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점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이다. 앞으로 맛과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킨 다양한 제품을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규봉 기자
[새로 나왔어요-사조해표 스파게티 3종] 라면 처럼 요리되는 간편식
입력 2015-02-23 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