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시작 전 공연 보러 오세요

입력 2015-01-26 02:20
겨울방학 내내 꾸준한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뮤지컬 ‘로보카폴리’와 ‘어린이난타’가 새 학기를 준비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로보카폴리’는 조건 없이 전석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굿바이 폴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 공연을 예매하면 ‘2080 로보카폴리 치약’을 선물로 주고 ‘즉석 선물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 공연장을 찾은 부모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주말 5시 공연은 부모님이 1만 원에 입장할 수 있다. 오는 31일 5시 공연은 ‘앵콜! 아빠천원DAY’로 진행해 아빠는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로보카폴리’는 전시회 당일 없어진 그림과 범인을 찾기 위해 로보카폴리 구조대와 브룸스타운 친구들이 수사에 나서며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다음 달 1일까지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 더케이아트홀에서 열린다.

‘어린이난타’도 27일∼30일 특별 할인을 마련했다. 공연 S석을 예매하면 엄마는 1만 원에 공연을 볼 수 있다. 주말 5시 공연을 예매하면 부모님 모두 1만 원에 티켓을 살 수 있다. 프리미엄석의 경우 체험형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과 체험전 초대권을 선물로 준다. 공연은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에서 다음달 1일까지 계속된다.

서윤경 기자 y27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