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전도단 독수리예수제자훈련학교(BEDTS) 북한선교전략학교(교장 조요셉 목사)는 오는 2월 15일까지 통일시대를 대비해 각 영역에서 전략적으로 준비하는 교육과정 ‘제2기 북한선교전략학교’ 참석자들을 모집한다. 이 교육과정의 목적은 북한에 대한 성경적 이해를 바탕으로 성경적 통일운동의 확신을 갖고 북한 재건을 위한 각 영역별 인재를 양성하는 것에 있다. 또한 북한 복음화를 위한 선교인력양성에 주력한다.
교장 조요셉 목사는 “통일은 우리의 생각보다 빨리 다가올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부터 통일과 북한동포들에게 복음을 전할 준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최측은 각 영역별 국내외 최고 전문가를 영입해 수준 있는 강의를 준비했다. ‘제자의 도’ ‘영적세계 원리’ 등 선교의 기초적 이해 과목과 ‘북한인권·정치·경제·사회의 이해’ ‘북한주민의 심리이해’ ‘독일통일의 이해’ 등 북한선교전략 과목, ‘탈북자 사역의 이해’ ‘중국내 사역현장’ 등 북한실상의 이해를 담은 과목 포함해 총 25과목이 신설된다.
강의기간은 3월 7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서울 동작구 사당로 물댄동산교회에서 실시된다. 전도여행은 7월 중 10일간 예정이며 학비는 50만원(새터민 장학금 지급)이다(02-593-0078).
김아영 기자 cello08@kmib.co.kr
통일시대 대비 ‘제2기 북한선교전략학교’ 참석자 모집
입력 2015-01-23 0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