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5年 1月 22日)

입력 2015-01-22 02:18
“내가 주의 성전을 향하여 예배하며 주의 인자하심과 성실하심으로 말미암아 주의 이름에 감사하오리니 이는 주께서 주의 말씀을 주의 모든 이름보다 높게 하셨음이라 내가 간구하는 날에 주께서 응답하시고 내 영혼에 힘을 주어 나를 강하게 하셨나이다”(시편 138:2∼3)

“I will bow down toward your holy temple and will praise your name for your love and your faithfulness, for you have exalted above all things your name and your word. When I called, you answered me; you made me bold and stouthearted.”(Psalms 138:2∼3)

우리 기도에 응답하시어 어떤 시련도 이겨낼 만큼 우리 영혼에 힘을 불어넣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올 한 해도 내 삶에 하나님께서 구체적으로 간섭하시고 개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럴수록 내 입에서는 더욱 생생한 감사의 고백들이 풍성해져 갈 것입니다. 우리가 처 한 곳에서 예배하는 자의 마음으로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가정과 직장 교회에서 주어진 일에 성실히 임하는 것이 예배의 시작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