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5年 1月 19日)

입력 2015-01-19 01:53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Therefore, if anyone is in Christ, he is a new creation; the old has gone, the new has come!”(2 Corinthians 5:17)

그리스도인은 꿈과 비전을 향해 매일 나아가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화목제물이 되셔서 우리의 죄를 다 청산하시고, 하나님과 인간 사이에 가로막혀 있던 담을 허무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예수를 구주로 모신 사람은 죄에서 해방되고, 의롭다하심을 얻어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난 사람이 됩니다. 그런 사람에게는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에 따라 살던 옛 습관은 사라지고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복이 임하게 됩니다. 과거 죄의 종노릇을 하며 살던 어두운 삶에서 벗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사탄의 방해도 사라지게 됩니다. 예수님을 믿으면서도 아직도 과거의 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까. 근심과 걱정과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습니까. 담대히 외치십시오. “나는 주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