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랑재단(이사장 이승영 목사)과 국내 최고의 인터넷 강의매체 ㈜세븐에듀(대표이사 차길영)가 공동주관하고 국민일보가 후원하는 ‘학습’과 ‘전도’를 위한 교회 공부방(차수학 MKS공부방) 운영 무료 설명회가 열립니다.
최근 한국교회는 교회학교 학생의 감소로 심각한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새로운 전도전략이 마련되지 않는 한 한국교회는 침체의 터널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에 국제사랑재단과 세븐에듀가 국민일보와 손잡고 학습과 전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안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무료설명회는 세븐에듀가 개발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역교회가 도입해 아동부, 중고등부 학생들과 이웃의 학생들의 학업 향상과 신앙 증진에 도움을 주는 방안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특히 재정적으로 어려운 교회들이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 강의를 통해 자립의 기틀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미 몇몇 미자립교회는 공부방 프로그램으로 교회를 부흥시키고 재정적으로 안정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세븐에듀와 차수학을 설립한 차길영 대표는 27만 명의 학생들이 선택한 스타강사입니다. 서울대와 카이스트 연구원들이 개발한 교재로 최상의 인터넷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수학의 경우 20만개의 문제은행을 활용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설명회에는 목회자 및 교회학교 담당 교역자들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 성장의 디딤돌이 될 설명회에 많은 교회가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5년 2월 2일(월) 오후 2시
◇장소 : 국민일보 11층 그레이스홀(서울 여의도)
◇대상 : 전국교회 목회자(특히 미자립교회 목회자 및 교회학교 담당 교역자)
◇신청기간 : 1월 13일(화)부터 200명 선착순 마감
◇신청할 곳 : 국제사랑재단(www.ilf2004.org 전화 02-744-7610). 홈페이지 접수만 받습니다.
◇주최 : 국제사랑재단. ㈜세븐에듀
◇후원 : 국민일보사
[알림] ‘교회 공부방’ 무료 설명회
입력 2015-01-13 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