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2015年 1月 6日)

입력 2015-01-06 01:14
“내가 이제 조서를 내리노라 내 나라 관할 아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다 다니엘의 하나님 앞에서 떨며 두려워할지니 그는 살아 계시는 하나님이시오 영원히 변하지 않으실 이시며 그의 나라는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그의 권세는 무궁할 것이며.”(단 6:26)

“I issue a decree that in every part of my kingdom people must fear and reverence the God of Daniel. For he is the living God and he endures forever; his kingdom will not be destroyed, his dominion will never end.”(Daniel 6:26)

다리오왕이 바벨론을 멸망시키고 바사왕이 된 후 마음이 민첩하고 총명한 다니엘을 수석총리로 임명하였습니다. 그러자 다른 총리들과 고관들이 함정을 만들어 다니엘을 고발했습니다. 이에 다리오왕이 다니엘을 끌어다가 사자 굴에 던져 넣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다니엘은 멀쩡하게 살아났고, 다리오왕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인정하고 모든 백성에게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게 했습니다. 하나님은 전능하시며 그의 권세는 영원토록 무궁하십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