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이 2015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직으로 K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8일 자정까지다.
특히 보험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해 보험계리사, 공인회계사 자격증 및 기타 금융관련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와 3차례에 걸친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015년 1월초 발표할 예정이다.
KB생명 관계자는 “금융분야 전문인력을 꾸준히 확보해 지속성장을 위한 자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는 2015년부터 3년 간 의왕시 글로벌인재센터 위탁 운영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인재센터는 의왕시가 2011년부터 추진한 역점사업으로 외국어 학습과 교양·체험 커리큘럼을 통해 양질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상제이엘에스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프로그램, 교사 및 시설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센터의 기획과 운영을 전담하게 된다. 센터는 교육 프로그램 제공은 물론, 학부모 교육 세미나와 영어 체험 학습, 북카페 등을 전개하며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생활 단신] KB생명, 일반직 신입사원 12월 28일까지 원서 접수 外
입력 2014-12-22 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