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국민광고대상에서 뜻 깊은 상을 주신 국민일보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늘 알즈너를 곁에서 보살펴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리며 고객 한분 한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 합니다.
㈜알즈너는 1996년 국내에 처음 소개 된 후 18년간 유명프로골퍼 등을 포함 한,각계각층의 고객 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꾸준히 착실하게 성장 해 왔습니다.
창업 후 지속적으로 제품개발과 구매고객 만족을 위한 관리시스템 개발 등 제품력 향상·사후관리와 같은 1차 내부홍보에 집중 해 온 결과, 대외적으로는 우수한 제품력에 비해 대국민 인지도가 떨어져 있어 2014년 3월부터 브랜드 히스토리,제품의 우수한 효과, 명품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등을 알리는 “알즈너를 아십니까”라는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알즈너는 공중파나 지면매체의 광고활동 없이 사용고객 모든 분들의 입과 소문을 통해 성장 해 왔고, 그러다 보니 깔창등 유사제품의 난립 등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례와 마치 깔창이 발교정구인양 판매하는 시장혼란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런,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는 이유등은 더더욱 국민일보등을 통해 매체활동을 하는 계기 및 사명이 되었습니다.
알즈너는 깔창(insole)이 아닌 발교정구(Orthotics)로서, 상상 그 이상의 고객만족을 주는 글로벌 명품입니다.
㈜알즈너는 주님의 축복과 영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전 국민의 건강백세를 염원하는 건강의 전도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2014년 국민광고대상-건강의료헬스부문 최우수상] 알즈너, 깔창 아닌 명품 ‘발교정구’ 존재 부각
입력 2014-11-20 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