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국민일보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도자기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회사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리매김, 지속적으로 해외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로 창립 71주년을 맞은 한국도자기는 설립 이래 지금까지 고품격 정통 본차이나 생산에 몰두해온 기업으로, 1943년 충북 청주의 작은 도자기 공장에서 출발해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하는 세계 최정상급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선 기업입니다.
한국도자기는 천연원료와 까다로운 원료 정제과정을 거친 최고의 재료만으로 제품을 만들며, 영국 직수입 천연 본애쉬(bone ash)를 사용해 가볍고 단단하며 투광성과 보온성이 우수해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본차이나는 정제된 소의 뼛가루인 본애쉬를 함유한 식기를 일컫는데 한국도자기의 본차이나는 국제 기준을 훨씬 상회하는 본애쉬 약 47% 함유율로 이는 전 세계 최고 수준이며, 한국도자기가 선보이는 혼수예단 제품은 인정받은 기술력뿐 아니라 아름다운 디자인까지 갖춰 더욱 가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 한국도자기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는 해외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며, 회화적인 느낌을 살린 예술성 높은 디자인과 100% 수작업으로 이뤄지는 크리스털 세공, 핸드메이드 기법이 만나 생활자기를 예술로 승화시켰다는 평을 받으며 새로운 개념의 도자기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해외에서의 브랜드입지를 굳히게 된 것은 모두 국내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신뢰가 바탕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도자기는 앞으로도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의 자리를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수상을 가능하게 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014년 국민광고대상-광고기획상] 한국도자기, 천연원료 까다로운 정제과정 거쳐 최고의 제품 자신
입력 2014-11-20 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