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이 ‘국민일보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은행, 카드, 증권, 보험, 캐피탈, 저축은행 등 11개 계열사에 3천만이 넘는 고객을 통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60%가 거래하는 KB금융그룹은고객 중심의 영업과 기본에 충실한 경영을 통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 왔으며, 대한민국 경영대상 지속가능부문 대상 선정,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4년연속 1위 선정 등의 수상실적을 통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 받는 ‘국민의 금융기관’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국민이 필요로 하는 순간 언제나 좋은 서비스로 힘이 되어주겠다는 KB금융그룹의 의지를 반영한 본 광고안은 국민의 마음을 헤아리는 따뜻한 메시지를 통해 ‘국민의 금융’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사랑받는 KB의 대표모델인 김연아를 활용함으로써 금융으로서의 신뢰성 확보와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감과 동시에 함께할 때 더욱 따뜻하고 힘이 되는 금융그룹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는 국민에게 더 사랑 받는 KB가 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4년 국민광고대상-동상] KB금융지주,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국민의 금융기관’ 자리매김
입력 2014-11-20 0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