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0月 15日)

입력 2014-10-15 02:39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받을 자니라.”(갈 4:6∼7)

“Because you are sons, God sent the Spirit of his Son into our hearts, the Spirit who calls out, ‘Abba, Father.’ So you are no longer a slave, but a son; and since you are a son, God has made you also an heir.”(Galatians 4:6∼7)



세상의 어린아이는 아빠와 엄마에게 무한 신뢰를 보냅니다. 아빠는 목숨을 다해 아이를 지켜주고, 아이가 필요한 것을 해줍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자녀가 된 우리는 세상을 두려워하거나 염려할 것이 없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로 모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믿기 전에는 죄의 종노릇을 했으나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를 모두 청산했으니 이제는 종이 아니라 세상을 유업으로 받은 주인이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게 세상을 이길 수 있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