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들아 완전한 지혜와 근신을 지키고 이것들을 네 눈앞에서 떠나지 말게 하라 그리하면 그것이 네 영혼의 생명이 되며 네 목에 장식이 되리니.”(잠 3:21∼22)
“My son, preserve sound judgment and discernment, do not let them out of your sight; they will be life for you, an ornament to grace your neck.”(Proverbs 3:21∼22)
인류 역사에 수많은 현자들이 지혜를 추구했으나 솔로몬 왕같이 지혜로운 자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솔로몬의 지혜는 하나님께서 주셨기 때문입니다. 세상의 어떤 종교 어떤 위대한 인물도 천지를 지으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지혜를 넘지 못하며 하나님의 권능을 능가할 수 없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법에 순종함으로 지혜를 얻는 것은 은을 얻는 것보다 낫고 그 이익이 정금보다 낫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는 세상의 온갖 죄악과 유혹을 피하고 안전한 길로 행하도록 인도하십니다. 인생의 여러 문제가 다가올 때 스스로 지혜롭게 여기지 말고 하나님께 엎드릴 때 문제는 해결되는 것입니다.
<종교국>
오늘의 QT (10月 14日)
입력 2014-10-14 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