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2014년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사조해표의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 사정을 고려해 1만∼5만원대의 ‘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고급스런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주력 제품 중 국내 참치 캔 업계 최초로 캔을 딸 때 손 다칠 걱정이 없도록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돼지에 통살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캔 햄 ‘안심팜’과 해표고급유, 참기름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 2만∼4만원대 구성의 ‘안심특선세트 13호, 20호, 52호’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실속 있는 중저가 제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소비자 먹거리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조해표의 추석선물세트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사조해표 홈페이지(hp.sajo.co.kr)의 전자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情 익는 한가위-사조해표 100여종 세트] 고급형·실속형 품격 높여
입력 2014-09-02 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