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의 여파가 완전히 가시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장 넉넉한 명절 추석에는 고마운 분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쓰임새 좋은 선물로 대신 전하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다.
오뚜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질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하고 가격대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60여종을 선보였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 세트’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한돈 마크가 있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후레시햄 선물세트’ 등 1만∼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뤘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오뚜기몰에 추석 선물세트 전자 카탈로그를 구성했으며 사원들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4년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올해 추석에도 1만∼3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명절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양념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특선종합 선물세트가 실속형 선물로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情 익는 한가위-오뚜기 선물세트 60여종] 정성 담은 다양한 실속 아이템
입력 2014-09-02 0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