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슬로건(사진)을 1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존 로고 왼쪽에 고객의 눈높이를 뜻하는 세로 선을 더한 형태다. 납품 비리로 호된 홍역을 치른 롯데홈쇼핑은 슬로건을 정직함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So Smart. So You’로 정했다.
강현구 대표는 “고객과 협력사를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새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사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협력사와의 상생을 구현해 2018년까지 아시아 1위 홈쇼핑 채널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김혜림 선임기자 mskim@kmib.co.kr
롯데홈쇼핑, 새 BI·브랜드 슬로건 발표
입력 2014-09-02 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