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하나님은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시 27:1)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onghold of my life―of whom shall I be afraid?”(Psalms 27:1)
만약 세상에 빛이 없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식물은 광합성을 할 수 없어 죽고, 식물을 먹고 사는 곤충과 동물도 사라질 것이고, 결국 모든 생물이 없어질 것입니다. 악은 어둠 가운데서 일어납니다. 도둑은 밤에 활동하며, 범죄는 어두운 밤에 일어납니다. 사탄은 어둠을 이용하여 사람을 무너뜨립니다. 어둠이 아무리 깊어도 태양이 떠오르면 사라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빛이십니다. 예수님의 말씀은 빛이십니다. 세상의 악과 어두움이 아무리 우리를 유혹해도 하나님 말씀에 굳게 서고, 예수님의 십자가를 마음의 중심에 모시면 악과 어두움을 이길 수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그가 우리에게 빛이 되며 구원자가 되시며 생명이 되십니다. 이를 믿는 자는 영원히 사는 것입니다.
<종교국>
오늘의 QT (9月 2日)
입력 2014-09-02 0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