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한가득-락앤락] 안성물류센터서 창고대개방… 70% 세일

입력 2014-08-25 03:50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은 이른 추석을 맞아 31일까지 락앤락 경기 안성 물류센터에서 ‘안성 최초 창고대개방’ 행사를 펼친다.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이강혁 이사는 “유난히 이른 추석에 여름 바캉스가 끝나자마자 명절 준비를 하느라 가계 경제에 부담이 느껴질 고객들을 위해 최대 할인, 최다 품목 창고대개방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안성물류센터는 주차 공간도 넉넉하다.

추석과 같은 명절에 유용하게 쓰이는 ‘비스프리’ 밀폐용기 및 냉장고 문짝용기 ‘인터락’ 세트부터 양념통, 도마, 냄비, 커트러리 등 총 4000여 개의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한다. 특히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비스프리 테이블탑’의 칸칸이 제품은 여러 가지 음식이 섞이지 않게 담아 보관하기에 그만이다.

깔끔한 우드 프레임의 ‘슬림양념통 세트’나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의 ‘쿡플러스 커트러리 세트’는 고급스럽게 박스포장이 돼있어 주위 친지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청소용품, 다양한 김치통 등 결혼과 김장 시즌을 위한 품목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에게 고급 세라믹 감자칼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 할인 또는 하드케이스 고급 여행가방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