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한가득-위크만rTG오메가3] 비타민D3 일일 권장량 5배 가량 첨가

입력 2014-08-25 03:52

등푸른 생선에 많이 함유돼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은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준다. 오메가3는 심혈관계 질환 예방과 함께 면역체계를 개선해주며 심장 근육의 미토콘드리아를 강화시켜서 심장을 튼튼하게 해준다.

네이쳐스레버러터리의 ‘위크만rTG오메가3’는 저온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저온 초임계 추출법은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해 임계온도가 낮은 이산화탄소를 사용하는 방식이다. 저온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열에 의한 산패나 변질이 없다. 위크만rTG오메가3는 1267㎎ 1캡슐 중 오메가3 지방산(EPA+DHA)이 1250㎎ 함유돼 있는 순도 98%의 오메가3다. 남태평양 청정해역의 소형 어종을 원료로 사용해 중금속 위험도 최소화했다. 더불어 한국인에게 가장 부족한 비타민인 비타민D3를 일일 권장량의 5배 가량 첨가해 뼈 형성과 면역계에 도움을 준다.

네이쳐스레버러터리 관계자는 “위크만rTG오메가3는 불필요한 지방과 불순물을 제거하는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고품질 제품”이라면서 “일반제품들과 비교할 때 확실히 다른 품질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