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승연이 다음 달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4 크레디아 파크 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 무대에 한국 대표로 오른다고 소속사인 포츈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우리나라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나서는 손승연은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곡 ‘렛 잇 고(Let it go)’를 부른다.
이 노래는 올 상반기 전 세계적으로 ‘엘사’ 열풍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손승연의 ‘렛 잇 고’ 커버(타인의 곡을 자신의 스타일로 부르는 것)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온 뒤 일주일 만에 조회수 350만을 돌파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 세계 ‘렛 잇 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 고’ 커버 톱6에 이름을 올렸다.
영상을 본 ‘디즈니 인 콘서트’ 시어도어 리켓 총괄 프로듀서는 “놀라운 음색”이라고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콘서트는 디즈니가 해마다 미국 영국 홍콩 대만 등 10여개 국가에서 월드투어 형태로 개최하는 행사로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열린다.
콘서트에는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루 존슨, 아론 필립스 등이 출연한다.
서윤경 기자 y27k@kmib.co.kr
손승연 ‘렛 잇 고’ 디즈니 인 콘서트서 부른다
입력 2014-08-20 03:27